Room preview
속초해수욕장 바다마을집 '해촌블랑빌' 객실미리보기
Special Style 투룸&거실 Style 투룸 Style 원룸&거실A Style원룸&거실B Style원룸+거실C Style원룸 Style커플
객실이미지
객실이미지
객실이미지
객실이미지
객실이미지
Blancvill room 항상 깨끗하고 편안한 객실로 고객님들을 맞이 합니다.
Style원룸+거실C
산뜻한 스타일의 러블리한 객실
Room info
객실명 Style원룸+거실C
입실인원 기준인원 2    최대인원 3
객실요금 비수기 주중 70,000    금요일 70,000    주말 90,000
추가요금 기준인원 외 인원추가시 1인당 10,000원 (3세이상 적용)
객실집기품목
기본시설 32' 벽걸이 TV, 침대, 에어컨, 화장대, 옷걸이
취사시설 냉장고, 가스렌지, 전자렌지, 커피포트, 전기압력밥솥, 싱크대, 수저, 젓가락, 그릇, 접시, 컵, 뒤집개, 국자, 가위, 칼, 바베큐집게, 밥주걱, 냄비, 냄비받침, 채반, 볼(바구니), 도마, 쟁반, 프라이팬, 주전자, 주방세제, 수세미, 행주, 접이식 식탁, 병&와인오프너
욕실용품 린스 겸용 샴푸, 비누, 치약, 수건, 바다워시, 샤워타월
※ 생수2리터 2병 무료제공
※ 여름시즌(7~8월), 겨울성수기(12월30일~12월31일), 공휴일 및 전일 , 연휴요금은 전화문의
객실이미지
Story....
빈티지한 느낌의 녹색바탕에 예쁜 꽃그림이 그려진 출입문을 열면, 방과 주방이 시야에 들어옵니다.
전체적으로 붉은 꽃으로 포인트를 준 벽지에 모던한 스타일의 깔끔한 주방이 깨끗한 느낌을 던져줍니다.
객실이미지
Room type
붉은 꽃으로 포인트를 준 벽지에 모던한 스타일 방 입구 위쪽에는 앙증맞은 바이올린이 하나 걸려있습니다. 실제 바이올린이라면 한번 켜보고 싶네요. 주방을 지나 방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전체적으로 연한 보라색 꽃으로 포인트를 준 벽지와 앙증맞은 소품들이 어울려, 귀엽고 산뜻한 느낌입니다. 정면에는 푹신한 고급매트리스 침대와 감각적인 모던아트 월데코가, 입구 옆엔 벽걸이TV와 테이블, 그 위에는 깔끔한 분위기의 화이트 경대가 보입니다. 테이블 유리 밑으로는 핑크색 꽃들이 가지런히 정렬되어 있고, 그 위에는 곰돌이들과 모형 과일이 든 작은 유리병 소품들이 조화를 이뤄 역시, 깜찍하고 산뜻한 느낌을 자아냅니다.
한쪽 켠에는 귀여운 미소를 띄고 있는 토기형제와 꾸욱~ 누르면 소리가 날 것 같은 피아노 건반도 보입니다. 주방은 깨끗하게 정리되어 있으며, 취사에 불편함이 없도록 만전을 기했고, 조리를 위해 꼭 필요한 각종 취사도구와 편리한 이용을 위한 전자제품들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객실 형태는 침대+온돌이며, 방1+주방 겸 거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기준인원 2명, 최대인원 3명입니다.
주방은 취사공간 및 작은 거실의 개념도 갖고 있으나, 방과 출입문, 화장실 사이의 이동 공간의 의미도 갖고 있습니다. 방에서 화장실이나 출입문으로 가기 위해서는 이 곳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주방 겸 거실을 여유있는 독립적인 공간으로 사용하시기에는 한계가 있을 수 있사오니, 이 점 참고 바랍니다. 계절적 특성(봄,여름) 및 위생관리로 인해 카페트는 임의로 객실품목에서 제외 될 수 있으며, 그 외 세탁 및 건조상태등에 따라 다른 색상이나 디자인으로 교체 또는 제외 될 수 있사오니. 이 점 양해 바랍니다.
Welcome
입구부터 객실까지 함께 찾아가볼까요?
펜션 중앙에 앙증맞게 달린 자그마한 중간문을 여시고, 바로 옆의 소나무정원을 구경하시며 들어갑니다.
잠시 후, 오른쪽으로 작은 통로가 보입니다.
이 곳을 열발자국정도 지나면 왼쪽으로 빈티지한 느낌의 야외 테이블과 벤치, 후문이 보이고, (평상시는 이 후문으로 다니셔도 됩니다.) 이제, 열발자국정도만 더 걸어가시면 STyLe 원룸&거실C와 앞마당, 단풍나무와 장미가 심어진 화단이 보입니다
객실이미지